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즈드라비 - 서울에서 느끼는 프라하

by 아비투스_ 2021. 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비투스입니다.

강남대로를 걷다보면 항상 눈에 띄는 가게가 있습니다. 체코 바, 나즈드라비입니다.

대학생 때 부터 궁금했는데 딱히 갈 일이 없었는데 궁금증을 풀기 위해 큰 맘먹고 들어갔습니다.

 

 

보신적 있죠?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체코의 느낌이 물씬납니다. 물론 체코 안가봤습니다. 하지만 가본사람이 체코 느낌이라고 하니 비슷한 것으로 추정하겠습니다.

 

 

내부도 체코 같다고 합니다. 여러분 프라하 가실 필요 없이 여기 오세요. 마침 뒷자리 손님도 영어로 대화하는 걸 보니 외국이 따로 없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안주를 팔고 있습니다. 체코식 안주들도 눈에 띄네요. 피자도 맛있어 보입니다.

 

 

맥주는 역시 필스너우르켈이죠? 따르는 방식에 따라 크리스피, 스무드, 밀코가 있습니다. 밀코의 거품양에 충격을 먹었습니다. 이것은 마치 거품이지만 달달한 한국의 #부동산 일까요? 체코에서는 저렇게 마신다고 합니다.

 

 

저는 한국인이라 크리스피로 시킵니다. 한국에서 밀코처럼 맥주 따랐다가는 아저씨들한테 욕 한바가지 예약입니다.

 

 

크리스피 파인트

사이즈가 예상 안되실것 같아 제 손, 파인트, 하프파인트 크기 비교 입니다. 하프파인트는 스무드로 시켰습니다.

 

 

안주는 이차라 배불러서 안시켰습니다만 분명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다음엔 일차로 와서 시켜보려고 합니다.

외국 펍 느낌의 나즈드라비. 맥주 맛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코로나고 #연말모임 은 조금 어렵겠지만, 나중에 단체 모임 또는 맛있는 맥주 한 잔 하기에 딱인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